홈에스테틱 브랜드 렛미스킨, 미국 바니스 뉴욕 백화점 입점
상태바
홈에스테틱 브랜드 렛미스킨, 미국 바니스 뉴욕 백화점 입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0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은 미국 바니스 백화점 뉴욕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MASK BAR(마스크 바)’ 섹션에 주력 제품인 ‘울트라 H2O 모델링팩’을 선보인다. 또한 바니스 백화점 측이 시연 영상을 직접 제작해 자사 SNS에 포스팅함으로써 제품의 홍보를 돕고 있다.

▲ 미국 바니스 뉴욕 백화점 전경 / 렛미스킨 ‘울트라 H2O 모델링팩’ 입점 모습

렛미스킨 ‘울트라 H2O 모델링팩’은 핑크, 블루, 그린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모든 제품에는 고보습 기능과 함께 컬러에 따라 각각 다른 기능의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돼 있어 피부 타입별로 맞춤 처방이 가능하다.

또한 겔 타입의 1제와 에센스 타입의 2제를 섞는 방식으로 벗겨낼 때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게끔 제조됐다. 아울러 알약 모양의 용기는 수납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렛미스킨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에스테틱을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게끔 제공함은 물론 우수한 제품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자 하는 자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이번 바니스 백화점 진출을 시작으로 미국 뿐 아니라 유럽 시장을 목표로 해외 진출을 도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국 바니스 뉴욕 백화점은 매디슨 애비뉴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해외 브랜드들이 다수 입점돼 있다.

렛미스킨은 바니스 뉴욕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