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에이치큐·브이엠소프트, 물리보안 통합 모니터링 사업 제휴
상태바
슈프리마에이치큐·브이엠소프트, 물리보안 통합 모니터링 사업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0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융합보안 및 ID 솔루션 전문기업 슈프리마에이치큐(대표 이재원)는 브이엠소프트(대표 전영익)와 물리보안 통합 모니터링 사업에 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영상감시 및 출입통제 융합 모델 시스템 개발 및 시스템 구축 분야의 적극적인 사업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슈프리마에이치큐는 바이오인식 출입통제와 영상감시 시스템을 통합한 솔루션인 X-뷰 VMS(Video Management Soft) 시스템을 출시할 예정이다. X-뷰 VMS는 브이엠소프트의 VMS 영상 감시 솔루션에 슈프리마에이치큐의 네트워크기반 바이오인식 출입통제 시스템을 결합, 출입통제 이벤트와 영상정보를 완벽하게 연동하고, 단일 인터페이스 상에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보안솔루션이다.

기존 영상감시와 출입통제 시스템을 개별적으로 사용하는 현장에서 X-뷰 VMS를 도입하면, CCTV 영상과 출입통제 이벤트를 통합모니터링 하게 되어 보다 효율적이며 보안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슈프리마에이치큐는 “이번 X-뷰 VMS 통합관제시스템 출시를 통해 높은 보안성과 통합 관제가 요구되는 항만, 공항, 발전소, 정유시설 등의 기반시설 및 군부대, 병원, 학교 등의 공공시설에 대한 사업 수주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