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걸레로봇청소기 에브리봇,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물걸레로봇청소기 에브리봇,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경영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0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로봇 전문 브랜드 에브리봇이 최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로봇청소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유망한 기업과 기관의 브랜드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건전한 조직문화를 창출하고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는 등 관련 분야 발전과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한 인물, 기업, 기관에 시상한다. 

물걸레로봇청소기 에브리봇 RS500은 버튼 한 번으로 자동으로 물걸레 청소를 해주는 제품이다.기존 회전형 물걸레 청소기의 강력한 청소력을 유지한 채 사용자가 직접 청소할 필요 없는 로봇청소기의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제품 관계자는 “에브리봇은 로봇청소기의 기능과 성능을 물걸레질에 집중하는 대신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지금까지 실현하지 못했던 로봇청소기 시장의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 브랜드는 혁신적인 제품에 부여되는 유럽의 Plus X Award에서 디자인, 사용편의성, 기능성 3개 부문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에 힘입어 유럽, 중국 등 해외 11개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