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종합 전문학교 ‘서현전’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
상태바
국내 최대 종합 전문학교 ‘서현전’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0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호텔관광경영학과 과정, 경찰행정학과 과정, 드론학과 과정 등 10계열의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전문학교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이하 서현전)이 지난 2일 당산에 위치한 그랜드컨벤션 센터에서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서현전 입학식에는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경찰행정학과 과정, 호텔관광경영학과 과정 등 10계열의 2017학년도 신입생들과 학부모를 포함하여 호텔외식계열의 에드워드 권 학장과 최현석 교수, 경찰행정학과 과정의 이의호 석좌교수 등 많은 스타교수진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2017학년도 서현전의 입학식은 최우석 아나운서와 개그맨 조우용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어쿠스틱 전자악기 여성 3인조 크로스오버의 화려한 공연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후 김남경 학장의 입학허가선언과 신입생선서, 학생회장의 입학환영사, 에드워드 권, 최현석 교수의 축사로 본식이 진행되었다.

호텔외식계열의 최현석 교수는 “끼와 재능을 맘껏 펼쳐 즐거운, 꿈을 이룰 수 있는 학교생활을 하길 바란다.” 라고 축사를 전했다.

이후 3부 공연에서는 데칼코마니, 음오아예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파 대세 걸그룹 마마무가 참석하여 축하공연을 진행하였다. 입학식에 참여한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의 신입생은 “딱딱한 입학식이 아닌 화려한 공연과 마마무의 축하공연 등 즐길 수 있는 입학식이어서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입학식이었던 것 같아 좋았다.” 라고 전했다. 

한편 서현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전문학교로 14년 연속 실습, 취업 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된 바 있으며, 97%의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공식발표 하기도 했다. 현재 이 학교는 2018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하고 있다. 서현전의 각 과정 별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