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윈, 가성비 좋은 5 in 1 블루투스 스피커 ‘유비사운드’ 출시
상태바
유비윈, 가성비 좋은 5 in 1 블루투스 스피커 ‘유비사운드’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03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의 멀티 블루투스 스피커 ‘유비사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비사운드’는 티타늄실버의 메탈소재에 아노다이징 코팅을 거쳐 긁힘, 변색 등에 강한 제품으로 무선스피커 외에도 핸즈프리, 유선스피커, FM라디오, MP3 플레이어 기능을 지원하는 ‘5 in 1’ 멀티플레이어이다.  

최대 출력 5W를 지원하는 해당제품은 하이브리드 서브우퍼를 탑재해 작은 본체 크기에도 웅장하고 깊은 사운드효과와 안정적이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10M 내에서 무선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v3.0 + EDR을 탑재해 빠른 전송속도와 음원손실 없는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3.5mm의 AUX 케이블을 지원하여 무선연결이 불가능한 PC스피커 등의 기기에 연결, 유선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다.  

유비사운드를 스마트폰에 연결해 음악을 감상하던 중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수신번호를 음성안내해주며, 간단한 조작으로 핸즈프리 무선통화 또는 수신거부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64GB까지 지원하는 마이크로SD카드슬롯이 있어 별도 기기 연결 없이도 최대 9,000여곡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함께 제공되는 USB/AUX케이블을 단자에 연결하여 FM라디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520mAh의 고밀도 리튬배터리와 고효율설계는 최대 5시간 음악재생, 3시간 통화, 15시간 대기시간을 지원한다.  

유비사운드는 스위치 하나로 모드변환이 가능하며 곡탐색, 재생컨트롤, 볼륨조절 등을 직관적인 휠 조작방식으로 처리해 사용자 편의성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