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뮤오리진·삼국블레이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이벤트
상태바
한국선불카드, ‘뮤오리진·삼국블레이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02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GS수퍼·미니스톱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구매 시 아이템 증정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유통하는 한국선불카드(대표 최병호)는 전국 GS25, GS수퍼마켓, 미니스톱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15일까지 ‘뮤 오리진’은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삼국블레이드’는 미니스톱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금액대별로 아이템이 쿠폰이 차등 지급된다.

뮤 오리진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1만5000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귀속 다이아, 귀속 젠, 영혼의 보석, 축복의 보석, 시드 보석 등이 지급되며 삼국블레이드도 구매 금액대별로 전령 충전 물약, 금화, 소탕권 등이 지급됩다.

아이템 쿠폰은 기프트 카드 금액대별로 1회만 지급되며 문자로 수신된 아이템 쿠폰을 각 게임 내에 입력하면 된다. 뮤 오리진은 게임 내 ‘우측 상단의 보상 > 쿠폰교환 > 쿠폰번호 입력 > 캐릭터 인벤토리 확인’ 순으로 진행되며 삼국블레이드는 게임 내 ‘우측 상단의 설정 > 게임정보 > 쿠폰 입력 > 우편함 보상 아이템 확인’ 순으로 진행된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스토어 매출 상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뮤오리진과 삼국블레이드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도 구매하고 뮤 오리진과 삼국블레이드 아이템도 덤으로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