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데이타서비스, MS 애저 클라우드 도입 지원 본격화
상태바
삼정데이타서비스, MS 애저 클라우드 도입 지원 본격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3.0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 365 1만 누적 고객 가입 달성 기념 프로모션 진행

삼정데이타서비스(대표 오충용)는 마이크로소프트(MS)의 국내 애저(Azure) 데이터센터 리전 가동을 시작으로 고객들의 클라우드 도입을 적극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삼정데이타서비스는 기업용 클라우드 오피스 365의 누적 1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 사이트 ‘다이렉트클라우드’에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삼정데이타서비스는 지난 2014년 국내 최초로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업체(Microsoft Cloud Solution Provider)와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 공급업체(Microsoft Cloud OS Network Provider)로 선정됐다. 이후 애저 플랫폼 기반의 한국형 전자결재로 특화된 그룹웨어를 출시했으며, ERP, CRM, SCM 등 타사 기업용 솔루션과도 연동이 가능하도록 구현하면서, 퍼블릭·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모두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류경문 삼정데이타서비스 사업부장은 “삼정데이타서비스는 국내 MS CSP 파트너 중 1만 고객 이상의 오피스 365 사용자를 유치했다”며,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옐로모바일, 한온시스템, 중앙대학교 등 국내외 기업·기관들의 구축형 기업 메일은 물론, 구글 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의 기업 메일을 오피스 365 클라우드 메일로 마이그레이션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