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교육 브랜드 3030영어, 신학기 원생모집·학부모설명회 전국 진행
상태바
초등영어교육 브랜드 3030영어, 신학기 원생모집·학부모설명회 전국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프랜차이즈 3030영어가 3월을 맞아 신학기 원생모집 프로모션 ‘기적의 3주’와 ‘학부모설명회’를 전국적으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설명회를 신청하는 원장은 별도의 비용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학부모 설명회를 통한 원생모집을 기대할 수 있다. 이어 학부모 입장에서는 변화하는 영어교육 정책, 자녀 교육노하우 등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교육부의 정책발표로 인해 수능영어가 상대평가에서 절대평가로 바뀌었고, 높은 비중을 차지했던 문법과 독해의 평가기준 감소로 말하기와 쓰기의 비중이 높아졌다.

3030영어 관계자는 “영어학습의 경우 어떻게 해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을까 알아보면 우선은 교육정책의 변화를 살펴봐야한다”며 “학교에서는 진도에 따라 일괄적인 수업진행으로 어쩔 수 없으나 자기 수준에 맞는 예습과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효율적으로 영어습득을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어 “기초가 부족하다면 기초부터, 자신이 영어에 자신이 있으면 객관적인 평가 후 응용 및 다음 학습을 진행하면 된다”며 “정책변화로 인하여 문법 및 독해의 중요도 감소로 더 이상은 여기에 중점을 두고 학습할 필요성이 감소하였고, 자신이 문법 습득이 어렵다면 과감하게 말하기는 기술을 습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3030영어의 ‘신학기 원생모집 학부모설명회’에 대해 궁금한 학원장 및 학부모는 3030영어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