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에듀넷, 부동산 경매 건축 토지 전강좌 무한수강 가능한 ‘부동산 프리패스’ 출시
상태바
올에듀넷, 부동산 경매 건축 토지 전강좌 무한수강 가능한 ‘부동산 프리패스’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0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종합 교육업체 한국법학원 올에듀넷이 부동산 경매, 개발, 중개실무, 블로그마케팅 등의 강의를 무한대로 수강할 수 있는 ‘부동산 전문가 프리패스 패키지’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기존 올에듀넷 부동산실무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부동산실무 강의를 한데 묶은 것이다. 올에듀넷 부동산실무는 부동산 전문 강의사이트로, 이번에 신설된 패키지는 고가의 부동산실무 강좌를 전 교재 제공과 함께 패키지형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 올에듀넷의 부동산 경매 건축 토지 강의 사진

수강생은 총 100여개의 관련 강좌를 무한대로 수강할 수 있으며, 각 강의별로 사용되는 교재도 전부 무료로 제공받는다. 구매 희망자는 상황에 따라 6개월 과정과 12개월 과정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올에듀넷 부동산실무의 김용하 과장은 “여러 대외내적인 이슈로 인해 부동산의 관리 및 효율적인 투자방법이 매우 중요해진 시기”라며 “많은 분들이 관련 전문 강의를 찾으시는데 교육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이에 따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강의를 학습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부동산 프리패스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대형 종합 부동산회사가 증가하는 추세이며 전월세 거래량과 주택매매량은 작년 하반기에 소폭 감소하였다. 소형 공인중개사무소를 운영하는 개업 공인중개사는 부동산중개실무 외에도 소규모 부동산건축개발, 토지투자, 부동산경매 등의 안정적인 부수입을 올릴 수 있는 생존책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올에듀넷 부동산전문가 프리패스 패키지의 자세한 사항과 관련 이벤트는 올에듀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맛보기로 제공되는 부동산실무 및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도 수강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