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어쏘시에이츠 「스니퍼 인베스티게이터」
상태바
네트워크 어쏘시에이츠 「스니퍼 인베스티게이터」
  • NETWORK TIMES
  • 승인 2002.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더넷용 일체형 네트워크 관리로 생산성 향상
중소기업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일체형 솔루션을 제공해 빠른 문제 해결 및 실시간 전문가 분석 기능을 제공, 생산성
네트워크 어쏘시에이츠(NAI)는 중소기업(SMB) 시장을 대상으로 한 10/100 이더넷 용 일체형 네트워크 관리 도구인 ‘스니퍼 인베스티게이터(Sniffer Investigator)’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중소기업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일체형 솔루션을 제공해 빠른 문제 해결 및 실시간 전문가 분석 기능을 제공,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통합 솔루션인 스니퍼 인베스티게이터는 10/100 이더넷을 지원하며 매끈한 외형과 강력한 성능의 랩탑을 포함하고 있어 쉬운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실시간 전문가 분석을 통해 빠르게 문제의 원인을 규명해 주고 애플리케이션 응답시간에 관한 상태를 제공해 베이스라이닝을 가능하게 하는 등, 모니터링 및 분석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280여개의 프로토콜을 분석하고 고급 필터링 및 트리거링 기능까지 제공하며 리포트 기능 추가도 가능하다.

전문가 분석 기능을 통한 빠른 문제 원인 분석, 정확한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가시성을 부여할 뿐 아니라 포괄적인 모니터링과 해결책 제공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스니퍼 리포터 (Sniffer Reporter) 4.0과 같이 사용하여 리포트를 제공하며, 운영체제로는 윈도2000 프로페셔널, 서비스 팩 2, IE 5.0을 포함한다.

■ 문의 : 02)561-6814 / www.nai.com

주요 특징

■ 실시간 전문가 분석
■ 모니터링 및 프로토콜 디코딩 기능
■ 고급 필터링 및 트리거링 기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