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알뜰폰 유모비, 전국 LG U+ 직영매장서 고객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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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알뜰폰 유모비, 전국 LG U+ 직영매장서 고객서비스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8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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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뜰폰 최초 전국 오프라인 매장서 고객지원서비스 실시

LG U+ 알뜰폰 유모비(대표 이용재)는 3월부터 전국 LG U+ 직영매장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알뜰폰 업계 최초로 쉽게 방문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첫 사례다.

3월 1일부터 유모비 가입자들은 전국 420여개의 LG U+ 직영매장에서 통화내역 열람 등의 개인정보 조회, 요금 수납(카드), 부가서비스 신청 및 변경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 U+ 직영매장은 대중교통으로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전국 시군구 단위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 고객의 불편함 해소할 수 있게 됐다.

최근 녹색소비자연대 ICT소비자정책연구원의 실질적 가계통신비 인하 방안 모색을 위한 소비자 인식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알뜰폰 이용을 기피하는 가장 큰 이유로 ‘고객센터 등 서비스 부족’을 꼽았다. 유모비는 이러한 소비자의 불편에 발 빠르게 대처, 서비스 품질을 기존 이통사와 동일한 수준으로 향상시킨 최초의 알뜰폰 브랜드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모비 관계자는 “과거 알뜰폰 이용시 저렴한 통신비 대신 고객서비스의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유모비의 경우 기존 이통사와 동질의 서비스가 보장됨에 따라 소비자의 선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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