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중도금무이자 혜택 ‘일산 대방디엠시티’ 분양
상태바
대방건설, 중도금무이자 혜택 ‘일산 대방디엠시티’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이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의 킨텍스 인근에 위치하는 대방디엠시티를 분양 중이다. 중도금 집단대출 규제와 금리인상 등으로 인해 중도금 무이자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일산 대방디엠시티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관심이 뜨겁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은 납입해야 할 이자만큼 분양가가 절약되는 효과는 물론, 입주 시기까지 부담 없이 기다릴 수 있다는 장점으로 수요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만, 반대로 공급자에게는 적지 않은 부담인 만큼 시행하는 곳이 많지 않다.

집단 대출이 되지 않을 경우 자기자본이 없는 소비자는 신규 분양을 받기 어려우며, 집단 대출이 이루어진다 하여도 대출이자가 만만치 않은 경우 소비자가 느끼는 부담은 적지 않기 때문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시행하는 단지에 관심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

이 가운데 각종 대형개발호재로 주목받고 있는 고양시 킨텍스 인근에 분양하는 대방디엠시티가 중도금무이자 혜택을 제공하여 주목받고 있다. 강남까지 20분대에 도달이 가능한 GTX킨텍스역 개통 예정 및 1조6000억원의 신규투자와 1900여개의 기업유치가 기대되는 테크노밸리 조성, 1조4000억원을 들여 테마파크와 융·복합 공연장등을 조성하고, 5만6000여명의 일자리 창출이 예상되는 K-컬처밸리등 대형개발호재들로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되고 있다.

주택건설 전문 업체로써 정평이 나있는 대방건설에 대한 신뢰마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2016 도급순위 30위를 기록한 대방건설은 고객의 평생행복을 짓는다는 사명감을 토대로 우수한 마감재와 혁신적인 평면설계를 통해 더 좋은 품질로 고객 만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기업이다.

일산 대방디엠시티 또한, 전용25평에 방3개와 화장실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수한 마감재를 사용하여 명품 실속소형평형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대기전력차단시스템, 빗물재활용시스템, 첨단보안 원패스시스템, 커뮤니티시설 등 고객이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대방건설의 품질력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견본주택을 방문해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