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리전문학교 서현전, 2018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모집
상태바
호텔조리전문학교 서현전, 2018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호텔조리전문학교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이하 서현전)의 호텔조리학과 과정이 2018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현전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이론중심의 타 학교와 달리 실무중심의 교육을 진행하여 14년 연속 실습·취업 부문 최우수 학교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서현전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2년제호텔조리학과 과정, 4년제호텔조리학과 과정, 서양조리학과 과정, 마스터셰프학과 과정으로 세분화해 운영하고 있으며 각 과정의 신입생을 수능성적과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한다. 서현전의 2018학년도 신입생은 고3 및 검정고시 합격자 등 고등학교 졸업과 동등한 학력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현재 서현전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최현석 셰프와 에드워드 권 셰프가 교수진으로 재직 중이며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이 재직하여 실무중심의 수업과 자격증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급호텔 및 다양한 분야에서 현장실습 및 인턴십을 진행하여 호텔조리과정의 학생들은 현장경험을 쌓고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며 자격증 취득을 통해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CIA 요리학교연수, 호주 TAFE 학교연수, 프랑스 르 꼬르동 블루 요리학교 연수, 동남아시아 요리교육 및 특급호텔투어 등 해외연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회전담반을 운영하여 국내외 요리대회 참가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서현전 호텔조리학과 과정의 학생들은 4년에 1번씩 개최되는 2016 독일 세계요리올림픽에서 금상 수상 및 참가학생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2016 코리아푸드 트렌드페어 대상, 2016 대한민국 국제 요리대회에서 14개 부문 메달을 석권한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서현전은 호텔조리학과 과정을 포함해 유아교육학과 과정, 사회복지학과 과정, 드론학과 과정, 호텔바텐더학과 과정, 호텔관광경영학과 과정,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과정, 헤어디자인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신입생을 모집하며 2018학년도 우선선발 모집에 합격한 학생에게는 다양한 장학혜택이 지원된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커리큘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