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브랜드 군치킨, “차별화된 경쟁력과 트렌드가 중요하다”
상태바
치킨창업브랜드 군치킨, “차별화된 경쟁력과 트렌드가 중요하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경기가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악조건 속에 높은 실업률과 고용 불안정 등으로 성공하는 치킨집 창업을 위해 프랜차이즈 업체를 알아보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창업 아이템을 선정하기 전 가장 먼저 따져봐야 할 점은 운영 경쟁력과 트렌드의 적합성인데, 이에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군치킨’이 급부상하고 있다.

‘군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정통 프리미엄 오븐을 사용해 정확한 온도와 조리시간으로 기름기를 확실히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고추 로스트, 칠리치즈 로스트 등 로스트 메뉴와 블랙갈릭 베이크, 칠리 베이크 등의 베이크 메뉴를 비롯한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갖가지 소스를 더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 곳이 특히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소비자의 입맛과 웰빙이라는 트렌드를 정확히 알고, 1마리 8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까지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군치킨 윤혜경 대표는 “로열티, 교육비, 물류보증금을 받지 않는 3無 정책을 실행해 가맹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며 “웰빙 트렌드에 발맞춰 저가 오븐 치킨으로 부담없는 바른 먹거리 제공이라는 차별화된 경쟁력에 3무정책까지 실현해 앞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을 이끌어 가기에 충분하다”고 말했다.

치킨창업브랜드 ‘군치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창업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