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매장 가구톡세상, 봄맞이 ‘원목가구’ 오래 쓰는법 공개
상태바
할인매장 가구톡세상, 봄맞이 ‘원목가구’ 오래 쓰는법 공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2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목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봄철을 맞아 온도에 민감해서 관리하기 어려운 ‘원목가구’ 오래쓰는 법을 공개했다.

원목가구는 봄철 꽃샘추위로 인한 갑작스런 난방이 이뤄질 경우 수분이 증발해 수축하는 과정에서 변형이 일어날 수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원목가구를 사용하다 보면 문이나 서랍이 빡빡하게 잘 안 닫힌다거나 테이블 상판의 길이가 늘고 줄고 휘는 현상이 생길 수 있다.

이는 원목이 주변환경의 수분함유량에 따라 팽창과 수축을 하기 때문이다. 이 경우에는 가구전용왁스를 사용하면 된다.

가구전용왁스는 가구에 은은한 광택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목재의 호흡작용을 촉진하고 방수역할을 해 원목가구의 미세한 갈라짐과 뒤틀림을 방지한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마케팅 실장은 “관리하면 할수록 빛을 발하는 가구가 바로 원목가구”라며 “겨울철에는 실내외 온도차가 크기 때문에 적정한 온도를 꾸준히 유지시키고 습기가 많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일산, 하남, 오산, 부산의 가구톡세상 매장은 1000평~2000평 규모의 초특급 대형 멀티숍 매장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1000조 이상의 가구가 진열돼 있다. 고품질의 신혼가구, 입주가구, 학생가구, 원목가구, 모던가구, 앤틱가구, 명품가구, 주니어가구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입점해 있어 한번에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지난 28년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4개 매장에서 한 번의 사입으로 최저가를 구현해 냈으며, 확실한 A/S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