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가구할인매장 ‘더큰가구’, 신혼가구 패키지 앵콜할인전
상태바
창고형가구할인매장 ‘더큰가구’, 신혼가구 패키지 앵콜할인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일산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사이에 위치한 더큰가구는 198만원에 장농, 침대, 매트리스, 원목식탁, 식탁의자, 화장대까지 구입할 수 있는 신혼가구 패키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곳은 2000평의 자체공장을 운영하는 곳으로 400평의 전시장에 디자인가구, 원목가구, 신혼가구, 엔틱가구, 북유럽가구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상시 30%~60% 할인해 판매하는 가구아울렛이다.

이탈리아 천연면피 통가죽소파, 원목식탁, 거실장 등의 진열상품은 최대 77%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돌침대, 쇼파, 식탁, 거실장, 침대, 장농 등 품목별로도 다양한 제품이 전시돼 있어 비교해 선택 할 수 있다.

정품가구를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진 더큰가구는 배송, A/S까지 직영기사들이 책임지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가구기술을 연마한 이곳의 조종옥 대표는 가구기술자의 외길을 걸어온 전문가로 아일랜드식탁, 벙커침대 등 최신 트랜드의 제품도 맞춤 주문 제작해준다.

조종옥 대표는 “싸게 팔기위해 기획 제작 된 덤핑제품들은 딱 그 가격만큼 밖에 사용하지 못 한다”며 “가구는 한 번 구매하면 오랜시간 사용하기 때문에 제대로 된 정품가구, 튼튼한 가구를 구매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지난해 199패키지 행사가 신혼가구 싸게 파는 곳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앵콜할인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