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제16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수상
상태바
티맥스소프트, 제16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수상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2.2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별 다각적 평가서 총점 1위로 최고상 수상…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 기대
▲ 노학명 티맥스소프트 사장(왼쪽)이 ‘대한민국 SW 기업 경쟁력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티맥스소프트(사장 노학명)는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고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와 연세대학교 지식정보화연구소 및 소프트웨어공제조합이 공동으로 주최한 ‘제16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SW 기업 경쟁력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01년부터 실시된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은 한국 SW산업 활성화와 함께 국내 우수 SW기업을 발굴 및 시상함으로써 SW업체의 수준을 향상하고, SW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SW산업협회와 연세대학교 지식정보화연구소가 공동으로 매년 SW기업에 대한 기업의 자원을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해오고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인적자원, 기술력, 시장가치, 국제화, 재무, 발전방안 등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아 ▲업종별 우수 기업 부문 ▲일자리창출 기여 부문 ▲기업역량 강화 부문 ▲특별상 부문 등 총 4개 부문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하며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티맥스소프트는 이번 대상 수상을 계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SW기업으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제고하는 한편, 해외 시장에서도 지속적인 SW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

노학명 티맥스소프트 사장은 “이번 대상 수상은 국내 시스템 SW기업으로는 유일하게 SW 원천기술을 보유한 티맥스소프트만의 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은 상”이라며, “폭발적인 성장을 통해 올해를 ‘퀀텀점프’의 원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