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日 ‘노렌 포럼 2017’ 참가
상태바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日 ‘노렌 포럼 2017’ 참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2.2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디지털 마케팅 현황 및 노렌 로드맵 공유…양사 협력 통한 최적 서비스 제공 다짐
▲ 노렌 포럼 2017 현장 전경

기업용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전문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는 지난 2월 16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노렌(NOREN) 포럼 2017’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노렌 포럼 2017’은 주식회사 노렌이 주최한 행사로 ‘사례로 배우는 기업 웹 사이트 운영의 과제와 미래’를 테마로 진행됐다. ‘주식회사 일본여행’ 사례를 중심으로 웹 전략, 운영체제, 노렌 활용 모범사례 소개 등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오재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인 노렌을 환영하는 바이며, 일본 시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지원해 나갈 것”이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오 대표는 한국 디지털 마케팅 현황과 노렌의 로드맵에 대해 공유하고, 향후 노렌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본 행사에서는 노렌 세일즈/테크니컬/기획 분야의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시간이 이어졌으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노렌, 그리고 100개가 넘는 파트너사들이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면서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패키지 CMS 제품 ‘노렌’은 2015년도 일본 내 IT솔루션 부문에서 점유율 18.8%를 달성하며 매출 점유율 1등을 차지한 바 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향후에도 노렌과 함께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