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MS,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위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베리타스·MS,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위한 파트너십 체결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2.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고객에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 지원 및 공동 판매
▲ 베리타스와 MS가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양사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 지원 및 공동 판매를 진행한다.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이하 베리타스, 한국대표 조원영)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다년간의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MS 애저(Azure) 클라우드에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닷클라우드(Veritas Enterprise Vault.cloud) 관리 및 거버넌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베리타스와 MS의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의 지원 및 공동 판매와 더불어 통합적이고 간편하며 비용 효율적인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방안을 제시한다. 양사가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은 클라우드를 활용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고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고급 분석 및 머신 러닝을 포함한 애저 클라우드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활용해 클라우드에 저장된 데이터로부터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베리타스 역시 자사의 워크로드 효율성 개선을 위해 애저를 활용 중이며, 애저를 클라우드 백엔드로 선택, 엔터프라이즈 볼트닷클라우드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볼트닷클라우드는 정책 기반 정보 보존으로 간편하게 e디스커버리를 수행할 수 있고, 오피스 365 가입자가 필요한 아카이브 정보를 적시에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엔터프라이즈 볼트닷클라우드는 향후 보다 향상된 생산성 및 컴플라이언스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마이크 팔머(Mike Palmer) 베리타스 수석부사장 겸 최고제품책임자는 “기업의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면서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관심과 신뢰가 더욱 커지고 있다”며, “베리타스의 독립 출범 1주년을 맞아 발표된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이니셔티브 강화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그 첫 걸음으로 애저 클라우드로의 효율적인 데이터 이동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제이슨 잰더(Jason Zander) MS 애저 부문 기업부사장은 “MS와 베리타스 고객은 양사의 기술 솔루션을 통해 상호보완적으로 데이터센터의 IT 과제를 해결해왔다”며, “고객들은 보다 강화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한 긴밀한 협업을 통해 애저가 제공하는 유연성과 엔터프라이즈급 안정성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리타스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엔터프라이즈 인포메이션 아카이빙’ 부문에 엔터프라이즈 볼트닷클라우드가 13년간 연속 선정되는 등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를 위한 아카이빙 솔루션 선도 기업으로 인정받아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