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코스메틱 ‘반트36.5’, 입학시즌 맞아 ‘포맨라인’ 할인 이벤트
상태바
천연코스메틱 ‘반트36.5’, 입학시즌 맞아 ‘포맨라인’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반트36.5는 본격적인 입학시즌을 앞두고 ‘포맨라인’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월 한 달간 포맨 올인원스킨, 포맨 파워풀 워터크림 등 반트36.5 포맨라인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호감 가는 첫인상을 위해 외모 관리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남성 역시 긍정적인 인상을 주는 깨끗하고 하얀 피부를 만들기 위해, 탄력 크림이나 미백크림 등을 사용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특히 CC크림은 남성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화이트닝 기초 메이크업 제품인 CC크림은 색소 침착으로 인한 얼굴 잡티를 가려준다.

반트36.5의 포맨 내추럴 씨씨크림을 포맨라인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포맨 슈퍼 디펜스 선크림을 비롯해 남성들의 피부관리를 돕는다.

이와 함께 포맨 올인원스킨은 피지는 낮추고 부족한 수분은 더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데 효과가 있다. 바쁜 생활 속에서 남자의 피부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

반트36.5 관계자는 “입학시즌을 앞두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유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늘어남에 따라 구매 시 제조사가 튜링겐코리아가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구매는 반트365닷넷에서 해야 안전하며 정식 홀로그램스티커와 제조일자가 최근으로 돼 있는 지 확인하는 게 중요하다”고 덧붙엿다.

한편, 반트36.5는 코스메틱과 메디컬의 합성어인 코스메슈티컬을 콘셉트로 피부 과학주의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각종 뷰티 프로그램을 비롯해 SNS를 통해 이름을 알린 브랜드로 최근 새롭게 공식 홈페이지를 단장했다. 앞으로 출시되는 신제품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