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인천웨딩연합박람회, 3월 18~19일 LG베스트샵 인천본점 개최
상태바
2017 인천웨딩연합박람회, 3월 18~19일 LG베스트샵 인천본점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2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웨딩, 혼수 대표 업체가 모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인천웨딩연합박람회가 3월 18일~19일까지 LG베스트샵 인천본점에서 개최된다.

웨딩컨설팅사가 주관하는 인천결혼박람회가 아니기 때문에 투명한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예비신랑, 신부는 방문 선물을 증정받는다.

토, 일 양일간 제공하는 선물은 방문 상담 신청 시 블루투스 스피커, 여행용 워시백 파우치, 4단 세면 파우치 등이며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도 증정이 되며 웨딩홀, 스드메 또는 예물 등 웨딩과 혼수 업체 당일 계약 후에는 LG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를 포함해 고급 차렵이불 등의 추가적인 선물을 받게 된다.

또한 대표적인 인천웨딩샵인 웨딩유리구두와 차지연웨딩이 스페셜한 스드메 패키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웨딩스튜디오와 웨딩샵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웨딩상품인데 웨딩유리구두의 경우 베라왕, 모릴리 등의 명품 브랜드가 포함된 패키지를 179만원부터 알뜰하게 계약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계약자는 15관 액자까지 선물을 받는다.

차지연웨딩컴퍼니는 최재훈웨딩, 로즈로사 등의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웨딩패키지를 실속있게 예비 신랑, 신부는 진행할 수 있으며 13관 액자 제작 서비스를 받게 된다.

이 외에 검증된 곳만 모은 인천웨딩홀도 개최 기간에 구경하게 되는데 참여하는 곳은 폴라리스 웨딩홀, 디팰리스, 제이웨딩컨벤션 등이며 홀 사용료와 식대 할인을 받게 되며 인천웨딩연합박람회에서 선정한 6곳의 인천결혼식장 중 한 곳과 계약을 하면 셀프웨딩드레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혼수 브랜드도 이미 신뢰와 선호를 받고 있는 엄선된 업체들만 참여를 하기 때문에 인천예물부터 맞춤정장 예복 등 혜택을 받으면서 비용 부담을 줄일 있으며 LG전자 혼수패키지로 가전제품까지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복한 결혼을 위한 예비 신랑, 신부의 선택 2017년 3월 인천웨딩연합박람회의 자세한 사항 및 무료 초대권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