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전문가용 A2 잉크젯 프린터 출시
상태바
한국엡손, 전문가용 A2 잉크젯 프린터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전문적으로 다루는 사진 작가· 아티스트 등 디자인 업종에 최적화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최상의 인쇄품질을 구현하는 전문가용 A2 잉크젯 프린터 ‘엡손 슈어컬러 P5000(이하 SC-P5000)’을 출시한다.

‘SC-P5000’은 실제 해상도와 큰 차이가 없는 정확한 색상 재현력으로 최상의 인쇄품질을 구현한다. 총 10개의 색상으로 구성된 ‘엡손 울트라크롬 HDX(Epson UltraChrome HDX)’ 잉크 탑재로 폭넓은 색상 범위를 보증하며, 엡손이 개발한 ‘LUT 테크놀로지(Look up Table Technology)’가 최적의 색 조합으로 원본 이미지에 가장 근접한 색의 표현을 보장한다.

▲ 한국엡손 ‘엡손 SC-P5000'(제공= 한국엡손)

특히 ‘엡손 울트라 크롬 HDX’ 잉크는 높은 ‘디맥스(D-MAX, 블랙톤의 깊이를 측정한 값)’ 수치로 정교한 톤 그라데이션을 제공하기에, 재현이 어려운 피부 톤에서도 전문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결과물을 선보인다. 자외선, 가시광선 등에 노출되었을 때 변색·퇴색에 견딜 수 있는 내광성도 뛰어나 약 60년간 출력물이 바래지 않도록 보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출력부터 보존까지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충실하게 반영할 수 있으며, 엡손만의 최첨단 프린터 헤드를 통해 인쇄 워크플로우에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사진작가 및 아티스트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엡손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