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DB, ‘EDB 포스트그레스 플랫폼 2017’ 출시
상태바
엔터프라이즈DB, ‘EDB 포스트그레스 플랫폼 2017’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2.21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데이터 분석과 우수한 통합 및 용이한 시스템 통합 지원

엔터프라이즈DB는 ‘EDB 포스트그레스 플랫폼 2017(EDB Postgres Platform 2017)’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EDB 포스트그레스 플랫폼은 오픈소스 기반 데이터베이스 관리 플랫폼으로, 구조적 데이터와 비구조적 데이터 모두를 관리하는데 요구되는 구성 요소들을 하나의 플랫폼에 모두 보유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EDB 포스트그레스 플랫폼 2017은 기업들이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새로운 수익창출 기회들을 탐색하며, 보다 뛰어난 첨단 분석과 데이터 통합 능력과 함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까다로운 작업 부하와 복잡한 분석 ▲큰 멀티 테라바이트 데이터 셋의 쉬운 관리 ▲유연한 데이터베이스 클러스터 구축 ▲레거시 시스템들과의 용이한 통합 등을 지원한다.

마크 린스터 엔터프라이즈DB 제품 개발 담당 시니어 부사장은 “엔터프라이즈DB는 최신 데브옵스(DevOps)가 요구하는 유연하고 편리한 프로비저닝 기능과 함께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 성능, 안정성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비즈니스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며, “EDB 포스트그레스 플랫폼 2017은 고성능 포스트그레스 인프라를 위해 맞춤 설계된 통합 툴들의 성능과 기능들을 향상시킨다. 이를 통해 오늘날의 디지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들의 복잡하고 까다로운 작업 부하를 지원할 수 있는 보다 강력하고 보다 통합된 아키텍처가 탄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