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BHC 신제품 ‘치레카’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스마트콘, BHC 신제품 ‘치레카’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치킨전문점 BHC가 올해 첫 신제품으로 선보인 마늘 맛을 재해석한 신개념의 갈릭치킨 ‘치레카’와 인기메뉴 ‘뿌링클’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주일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BHC는 신제품 치레카를 뿌링클에 이어 갈릭치킨 부분에서도 독보적인 위치의 대표메뉴로 만든다는 전략이다. 새롭게 선보인 치레카는 바삭한 치킨에 달콤한 ‘스위트 갈릭소스’를 발라 그 위에 갈릭 후레이크와 흑임자, 파슬리를 토핑해 바삭하면서도 마늘의 풍미가 깊다. 

갈릭 후레이크는 얇게 썰은 마늘에 새로운 조리방법을 개발,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입혀 기존 마늘이 지닌 특유의 비호감적인 강한 향과 맛을 없애고 바삭하면서 달콤 짭조름한 맛을 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게 개발됐다.

또한 치레카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온 가족이 함께 먹기에 좋은 한마리와 뼈 없이 먹기 편한 순살 그리고 맥주 안주로 적합한 날개 등 3종류로 선보이고 있다. 

BHC는 메뉴에 대한 연구뿐만이 아니라 마케팅 활동 역시 적극 펼쳐나가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춰 핀셋, O2O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이번에 진행되는 카카오톡 할인 프로모션은 BHC 치레카와 인기메뉴 뿌링클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