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갤러리, 하이파이 오디오쇼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
상태바
오디오갤러리, 하이파이 오디오쇼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칼·뮤지컬피델리티 등 하이엔드 오디오 출품…다양한 브랜드 신제품 시연회 개최

하이엔드 오디오 공식수입사 오디오갤러리는 오는 3월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의 하이파이 오디오쇼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해 포칼, 뮤지컬피델리티 등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를 선보이는 한편 각 브랜드의 CEO 등 관계자들이 방한해 신제품 시연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뮤지컬피델리티에서는 턴테이블, TV, 게임 콘솔, 인터넷 스트리밍, 셋업박스 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는 M6 앙코르 225 올인원 앰프를 선보인다. 앰프의 기본을 충실하게 보여주면서도 모든 것을 아우르는 기능을 담아 바쁜 현대 사회에 걸맞은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 포칼 ‘소프라 시리즈’

포칼은 그랜드유토피아를 비롯 일렉트라 시리즈, 소프라 시리즈 등 모든 라인을 출품한다. 특히 소프라 시리즈는 화이트, 레드, 오렌지, 월넛, 블루, 옐로우 등 전 색상이 국제 오디오쇼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소프라 시리즈는 우주선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가볍고 강한 ‘베릴륨’ 성분으로 트위터를 제작했다. 이는 왜곡을 현저하게 줄여 매우 선명한 소리를 제공하며, 실제 현장에서 듣는 것처럼 실감나는 현장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FM어쿠스틱스, 나그라, 베리티, 체르노프 등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들도 선보임에 따라 다채로운 오디오 브랜드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