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스드메 반값 이벤트’…김라파엘웨딩 매월 선착순 20쌍 판매
상태바
‘2017 스드메 반값 이벤트’…김라파엘웨딩 매월 선착순 20쌍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 결혼을 계획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마련된 웨딩드레스제작 전문업체 ‘김라파엘웨딩’의 ‘반값 스드메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매월 선착순 20쌍의 예비부부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고급 정품 스드메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기존 25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129만원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40년 경력의 웨딩드레스 전문 김라파엘 웨딩전문제작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 드레스만 제공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웨딩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으며 헤어&메이크업 또한 7년차 이상 부원장급 아티스트가 직접 시술을 맡는다. 

여기에 웨딩부케(신부+가족 부토니아)와 턱시도(2회), 스튜디오촬영, 본식 스냅&원판 등을 전부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실내 스튜디오 촬영은 강남 유명 스튜디오 4곳 중 한 곳을 선택하면 된다.

특히 ‘선피팅’ 제도를 도입해 본식 웨딩드레스 1차 피팅 후 계약 전 2차 피팅이 가능하며 디자인을 교체하더라도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신상 맞춤급 드레스는 제작 후 단 10명의 신부에게만 제공돼 365일 새 드레스를 입을 수 있어 예비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라파엘 대표는 “예비신부들의 편의를 위해 예식 당일 샵 내에서 드레스 피팅과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시중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드레스 맞춤제작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어떤 업체를 선택하더라도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입어보고 계약해야 피해를 보지 않는다. 또한 업체 선택 시 무리하게 추가요금을 요구하지 않는지, 계약 내용과 실제 상품이 크게 다르지 않은지, 웨딩전문가가 직접 운영하는 곳인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후회가 없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셀프웨딩 패키지, 본식 촬영 없는 스드메 패키지, 실내촬영 없는 스드메 패키지, 성당예식 이벤트 등 예식 스타일이나 규모에 맞게 다양한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다. 웨딩토탈패키지 상담은 김라파엘웨딩 카페 또는 김라파엘웨딩 블로그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