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송파, 고1~3 개인맞춤 재학반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이투스247송파, 고1~3 개인맞춤 재학반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투스247 송파점 하상진 원장

잠실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 송파점이 학부모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반영한 고등학교 1~3학년 개인맞춤 재학반 프로그램을 도입해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학원과 독서실, 여기에 자기주도학습학원의 시스템까지 더해진 이투스 247 재학생 프로그램은 학원에서 자리만 차지하고 있는 대다수의 학생, 학원에서의 공부가 전부인 학생,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을 모르는 학생들을 위한 최선의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 송파 이투스247 재수학원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특히 고3은 재수생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운영되며, 여기에 보다 세심하고 밀착화 된 관리가 더해진다. 

재학생 프로그램 역시 주 학습도구가 인강과 교재인 만큼 시중에 나와 있는 다양한 인강과 교재를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에서부터 ‘정기적인 점검’까지 체계적인 관리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학습의 계획, 실천, 평가가 전문적으로 이뤄지며, 대입을 위한 컨설팅과 매니지먼트도 꾸준히 진행된다. 

학생들은 방과 후 이곳 이투스247송파에서 밤 10시까지 학업에 집중하게 된다. 학습 관리, 생활 관리, 학습공간 관리로 학생들의 완전학습을 지향하고 있는 것. 

또한 학생들의 학습과 생활을 관리해 주는 247태블릿에는 대한민국 대표 입시연구소인 이투스와 21년 입시의 재종반 청솔학원, 최상위권 전문대입학원 강남하이퍼학원, 이투스 학력평가원과 최신 수능에 최적화된 교재인 이투스북의 콘텐츠가 끊임없이 제공된다. 

수시와 정시 원서 지원 컨설팅 시스템도 탄탄하다. 60만 건 이상 누적된 이투스교육평가연구소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시 및 정시 지원이 이뤄지며, 수시 대비 논술과 면접 등도 학원에서 진행한다. 수능을 치르고 난 후에는 이투스247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논술캠프를 진행해 논술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잠실재수학원 이투스247 송파점 하상진 원장은 “학생들이 필요로 하고 또 학부모들이 걱정하는 모든 것들을 피드백 해 전문적인 관리가 이뤄진다”며 “아울러 실력을 검증 받은 이투스의 뛰어난 강사력이 더해져 재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