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5대 외환시장 전용 고속 링크 ‘BT 래디언즈 FX 익스프레스’ 공개
상태바
BT, 5대 외환시장 전용 고속 링크 ‘BT 래디언즈 FX 익스프레스’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 외환시장 데이터에 보다 신속하고 쉽게 접근하도록 지원

세계적인 통신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 BT는 전세계 5대 외환시장을 연결하는 전용 고속 링크인 ‘BT 래디언즈 FX 익스프레스(BT Radianz FX express)’를 발표했다.

이는 세계 외환 거래량의 77%를 차지하는 영국, 미국, 싱가포르, 일본, 홍콩 등 5개 지역의 금융 허브를 연결하기 위해 설계된 것으로, BT는 이를 통해 글로벌 금융 업계 고객들이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새로운 BT 래디언즈 FX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지연시간이 적고, 비용효율적이며 완벽하게 관리되는 연결성을 제공함으로써 거래자들이 주요 외환시장 데이터에 신속하게 접근하는 동시에 거래를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000분의 1초의 지연도 상당한 손실을 야기할 수 있는 금융 업계에서 이와 같은 서비스는 기업의 이익과 성장에 막대한 차이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BT 글로벌 인더스트리 서비스 담당 부사장 후베르투스 본 로엔(Hubertus von Roenne)은 “외환은 전 세계적으로 거래되는 자산 중 가장 가치가 높은 자산이다. 매일 평균 5조1000억달러가 외환시장에서 거래된다”며 “BT는 금융 업계 고객들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BT 래디언즈 FX 익스프레스를 만들었다. 전세계 최대 외환 거래 지역 다섯 곳을 원활하게 연결함으로써 외환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모색하는 동시에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BT 래디언즈 FX 익스프레스는 각 지역 외한 거래 커뮤니티의 주요 IT 인프라를 호스팅 하고 있는 5대 주요 글로벌 데이터센터를 직접 연결한다. 또한 BT 래디언즈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는 가장 최신의 서비스로, 고성능의 시장 데이터 및 거래 애플리케이션 제공을 위해 특별 설계됐다.

BT 래디언즈 포트폴리오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금융 네트워크인 BT 래디언즈 클라우드(BT Radianz Cloud)가 포함되는데, 이는 400여 이상의 업체들로부터 공급되는 수천 가지의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 40개 이상의 외환 거래장에서 이용되는 환율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에 대한 신속하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다.

BT는 또한 BT 래디언즈 호스팅(BT Radianz Hosting)을 통해 전세계 20여 데이터센터에 매니지드 호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BT의 ‘클라우드 오브 클라우즈(Cloud of Clouds)’ 전략의 일환으로, 대규모 조직들이 호스팅되는 위치와 관계없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손쉽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