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콥정보통신, ‘아이피스캔NAC’ GS인증 획득
상태바
스콥정보통신, ‘아이피스캔NAC’ GS인증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2.2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브·DBMS·서버 포함한 일체형 NAC…보안성·운용 편의성 확보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은 네트워크 접근제어 통합 솔루션 ‘아이피스캔NAC V6.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마크인 GS인증(1등급)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스콥정보통신의 ‘아이피스캔NAC’은 간편한 설치와 확장성으로 분산 네트워크의 자료 수집 및 제어를 위한 센싱 장비(Probe), 고성능 DBMS와 어드밴스드 DHCP 서버를 포함하고 있는 일체형 어플라이언스 제품이다.

주요특징은 ▲네트워크 자원 가시성 확보 및 실시간 분석정보 제공 ▲비인가 장비 내부망/외부망 접속 전면 차단 및 제어 ▲IP/MAC주소에 대한 사용자의 네트워크 접속이력 추적 관리 ▲에이전트/에이전트리스 방식 혼합 구성으로 네트워크 접근제어 용이 등으로 인증-검역-인가-권한-감사로 이어지는 인증 프로세스와 무결성 점검으로 보안 취약점 사전 점검 및 보안 위협을 최소화 하는 제품으로 보안성과 운용 편리성을 모두 확보했다.

김성수 스콥정보통신 사장은 “공신력 있는 제품 선택의 기준인 GS인증 획득으로 공공시장 공략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업 시장에서 축적해 온 ‘아이피스캔NAC’의 우수한 기술과 서비스를 공공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제공하여 모든 기업 및 조직들이 내부 네트워크 인프라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