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가오카브레드, 25일 ‘4차 디저트카페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지유가오카브레드, 25일 ‘4차 디저트카페 창업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유가오카브레드 전속모델 연정훈(사진=지유가오카브레드)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 브랜드 지유가오카 핫초메의 세컨 브랜드인 ‘지유가오카브레드’가 이달 25일 지유가오카 핫초메 도산본점에서 4차 디저트카페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전했다.

지유가오카브레드는 2017년 트랜드가 되고 있는  디저트 메뉴중 가장 강점인 빵, 커피, 케익, 아이스크림 등 4가지 모두 판매가능한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브랜드다. 특히 지유가오카브레드는 100% 프랑스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빵과 케익 프리미엄브랜드라 할 수 있다.

지유가오카브레드는 이번 디저트카페 창업설명회에서 본사 영업팀의 상권개발 및 입지선정, 상권분석에 관한 컨설팅은 물론 가맹점 계약시 가맹비 500만원 무료 및 커피머신 무상지원 등 가맹점 지원제도에 대한 상세내용에 대한 설명이 이어질 예정이다.

지유가오카브레드 관계자는 “이달 24일 분당정자역점이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며, 3월경에는 홍대점이 오픈한다”며 “프랑스 재료를 100% 사용하여 만든 빵과 케익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국내에서 적은 비용으로 오픈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은편”이라고 전했다.

현재 지유가오카브레드는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의 배우 연정훈이 공식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저가 제빵 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급 빵과 케익부터 아이스크림, 커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즌별 메뉴를 대중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디저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한 지유가오카브레드는 호텔 오너쉐프가 만든 다양한 디저트를 경쟁력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티웨이항공과 페라리, 랙서스 등에 제품공급 및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다.

한편 지유가오카브레드는 현재 서울에서 3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달 24일에는 분당정자역점, 3월경에는 홍대점 등이 오픈 예정으로, 현재 전국단위 가맹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가맹점 모집 관련 정보는 지유가오카브레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