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휴가의 모든 것 ‘클럽메드’ 예약자 전원 상품 증정
상태바
온라인투어, 휴가의 모든 것 ‘클럽메드’ 예약자 전원 상품 증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객실과 다양한 액티비티, 품격 넘치는 식사에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까지. 항공은 물론 숙박, 전 일정 식사, 부대시설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서비스 ‘클럽메드 올 인크루시브’의 컨셉이다. 클럽메드는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글로벌 리조트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개척하겠다는 목표로 탄생됐다.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간으로 초대하면서 동시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보존하고자 노력 중인 클럽메드 리조트는 각 지역이 지닌 그대로의 매력을 유지하기 위해 자연환경을 비롯한 현지 문화와 조화를 이루는 에코 투어리즘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전 일정 무제한 식사 및 음료∙주류 제공, 다양한 스포츠 강습과 액티비티, 키즈클럽, 성인 전용 릴렉스 공간과 비치파티와 같은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등을 즐길 수 있어 휴양지만의 천혜의 자연환경과 더불어 즐길 거리가 풍성해 전세계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투어는 클럽메드 예약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클럽메드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7가지 스페셜 선물이 주어진다. 클럽메드 전 상품 2% 할인과 25인치 캐리어 및 캐리어 커버, 비치샌들, 온라인투어 파우치, 네임택, 면세점 4종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월 28일까지 예약하는 얼리버드 고객들의 경우 시즌 최대 40%의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예약 시에는 2%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출발 일이 6월 1일에서 9월 30일 사이에 해당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성인 1인당 5만원씩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는 동양의 진주로 불리는 푸켓과 신들의 파라다이스 발리, 따뜻한 지상낙원인 체러팅과 빈탄,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계림, 최고의 낭만을 선사하는 몰디브, 태평양의 보물 오키나와 등 인기 휴양지가 포함돼 있다”며 “여름 휴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고민 중이라면 항공과 숙박을 일찌감치 확보할 수 있는 해당 상품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