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플럭스, 파트너스 데이 행사 개최…IoT 사업 대비
상태바
인피니플럭스, 파트너스 데이 행사 개최…IoT 사업 대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2.1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 제품 및 사업 전략,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등 소개
▲ 인피니플럭스 파트너스 데이 행사 전경

인피니플럭스(대표 김성진)가 지난 15일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사물인터넷(IoT) 시대에 대비한 전략을 소개했다.

고객사 및 파트너사들과 함께한 이번 행사에서 인피니플럭스는 시계열 DBMS가 IoT 분야에 접목된 사례, 솔루션 파트너사인 헤리트의 제품, 2017년 사업 및 제품 전략과 파트너 정책 및 지원 프로그램 등을 공유했다.

이날 이재훈 인피니플럭스 본부장은 실시간 및 배치처리 기술을 IoT 제품과 플랫폼에 탑재할 수 있는 인피니플럭스 DBMS를 통해 빅데이터 및 IoT 영역에서의 시계열 데이터베이스의 역할에 대해 발표했다.

인피니플럭스 DB 탑재 사례로 강성일 헤리트 이사가 저전력 용량의 IoT 플랫폼 제품에 대해, 전홍구 디포커스 부사장은 록히드 마틴사의 핵잠수함 내 실시간 모니터링 툴인 ‘Trendalyze’에 대해 발표했다. 기술 세션 후 파트너 세션에서는 박정우 인피니플럭스 본부장이 인피니플럭스 제품 영업 전략 과 파트너 전략 및 지원 프로그램을 공유했다.

김성진 인피니플럭스 대표는 “2017년 IoT 시장의 붐업 및 활성화가 대폭 예상된다”며, “미래지향적이고 적시적 제품인 인피니플럭스는 빠르고 큰 데이터(Fast & Big Data)용 엔진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