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INT, NSS랩스 제휴로 글로벌 악성정보 DB 확대
상태바
수산INT, NSS랩스 제휴로 글로벌 악성정보 DB 확대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2.1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S랩스 ‘CAWS’ 통해 글로벌 악성정보 DB 보강·제품 경쟁력 강화

수산아이앤티(대표 이승석)는 미국 보안 전문회사인 NSS 랩스와 ‘악성공격 DB정보 공유’를 위한 글로벌 얼라이언스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NSS랩스는 보안제품 평가 전문기관으로 그 동안 축적해 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근 SaaS 방식 사이버 위협 방지 플랫폼인 CAWS을 출시했다. CAWS는 검증된 최상의 위협정보를 제공하며, 기업 보안담당자는 이를 통해 자사의 네트워크 위험도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악성코드 DB확보를 위해 다양한 제휴를 진행해 온 수산INT는 이번 NSS랩스와의 제휴를 통해 글로벌 DB를 확보하게 됐으며, NSS랩스는 수산INT가 축적해온 한국 및 아시아 지역 악성 웹 사이트 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양사는 자체 악성 웹 분석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수산INT의 관계자는 “웹에서 발생하는 악성공격 대응을 강화하고자 NSS Labs와 글로벌 얼라이언스를 체결하게 되어 당사 고객들에게 글로벌 DB를 바탕으로 더 안전한 웹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양사간 DB정보를 공유하는 이번 제휴를 통해 서로의 사업역량이 강화되는 윈윈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