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LPGA 신인왕 전인지 선수 공식 후원 계약 체결
상태바
SAP코리아, LPGA 신인왕 전인지 선수 공식 후원 계약 체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1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AP코리아는 LPGA 신인왕 전인지 선수 공식 후원 계약 체결했다.

SAP코리아(대표 형원준)가 여자 프로골퍼 전인지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SAP코리아는 2016년 LPGA에서 신인상 및 최저타수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등 세계 골프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전인지 선수를 서브 스폰서십으로 후원하며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올해 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 회원인 어니 엘스(Ernie Els) 및 미국 여자골프의 간판 스타 폴라 크리머(Paula Creamer) 등과 같은 세계 정상급 골퍼를 후원하고 있는 SAP는 이번 전인지 선수와의 후원 계약 체결로 골프계 지원을 늘려 나간다. SAP코리아는 전인지 선수에게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동안 전인지 선수는 SAP 로고가 표기된 상의를 입고 세계 무대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SAP 코리아는 향후 전인지 선수와 함께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 및 미디어 행사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형원준 SAP 코리아 대표는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 묵묵히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전인지 선수와 인간 중심의 혁신 노하우인 ‘디자인 씽킹(Design Thinking)’을 통해 사회적 가치 추구에 앞장서는 SAP의 행보가 서로 부합한다는 판단 하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SAP가 제공하는 최신 스포츠 IT 기술은 독일 축구대표팀 2014 브라질 월드컵 우승의 밑거름이 됐으며 이 밖에도 F1, 여자프로테니스(WTA) 등 여러 스포츠 종목에서 앞다퉈 도입하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이 전인지 선수와 함께 전세계 고객들에게 SAP의 스포츠 산업 솔루션과 스포츠인재 개발에 대한 투자를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인지 선수는 이번 SAP와의 스폰서십 계약 체결과 관련해 “세계적인 IT 기업의 든든한 후원을 받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2017년에도 SAP의 후원을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거둬 국내 팬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싶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SAP는 미국-유럽 여자프로골프 대항전인 솔하임컵의 공식 기술 파트너로서, 팬들에게 공식 모바일 앱 및 다양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 FC 바이에른 뮌헨, 독일축구협회, 맥라렌 혼다 F1 팀, 미국 프로농구(NBA), 뉴욕 양키스, 여자프로테니스(WTA) 등과 같은 세계적인 스포츠 협회 및 클럽을 전략 분석ž팬 인게이지먼트 등 다방면에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