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AWS용 데이터 관리 솔루션 출시
상태바
베리타스, AWS용 데이터 관리 솔루션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2.1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로 쉬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백업·복구 기능 제공
▲ AWS용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솔루션의 주요 기능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한국대표 조원영)는 아마존웹서비스(AWS)와 기술 제휴를 맺고 AWS 환경을 위한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여기에는 ‘베리타스 레질리언시 플랫폼(Veritas Resiliency Platform)’, ‘AWS용 베리타스 인포스케일(Veritas InfoScale for AWS)’, ‘베리타스 액세스(Veritas Access)’,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 및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Veritas Backup Exec)’ 등이 포함된다.

베리타스는 AWS와의 제휴를 통해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전반에 걸친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하면서 기업 내 IT부서가 성공적으로 클라우드로 이전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 디지털 혁신이 전례 없는 속도로 이뤄지면서 기업들이 클라우드 인프라 도입에 적극 나서고 있는 한편, 비용 관리 이슈는 그 어느 때보다도 커지고 있다. 가트너가 실시한 2015년 클라우드 도입 조사에 따르면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은 기업들이 퍼블릭 클라우드 도입으로 14%의 예산 절감 효과를 거두면서 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자사 아키텍처에 클라우드를 도입하는 기업들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베리타스는 소프트웨어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속도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통합하고 이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시에 레거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고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과 거버넌스를 유지하며, 향후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선택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빌 바스(Bill Vass) AWS 스토리지 서비스 사업부 부사장은 “우리의 고객들은 AWS 환경에서 기존의 온프레미스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레질리언스 확보, 성능 향상, 재해 복구를 위해 베리타스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 많은 기업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높이면서 클라우드로의 이전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이크 팔머(Mike Palmer) 베리타스 수석부사장 겸 최고제품책임자는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클라우드에서 더 큰 비즈니스 가치를 빠르게 창출할 수 있도록 간단하면서도 강력하고 비용효율적인 방안을 제공한다”며, “하이브리드 IT 전략의 일환으로 AWS에서 베리타스 솔루션을 사용하는 기업은 데이터 관리 기능을 활용해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향상시키고 뛰어난 레질리언스로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며 AWS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최적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