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글로벌 유통 채널로 애로우 일렉트로닉스 선정
상태바
ADI, 글로벌 유통 채널로 애로우 일렉트로닉스 선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1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로그디바이스(한국대표 양재훈)가 글로벌 유통 채널을 담당할 전략 파트너로 애로우 일렉트로닉스(Arrow Electronics)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ADI는 기존의 지역 유통 네트워크는 그대로 유지하되, 글로벌 유통 채널 파트너는 애로우 일렉트로닉스로 단일화한다. ADI의 이러한 결정은 ADI의 고객사에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지원과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고객사는 단순화된 새로운 유통 채널 구조 하에서 강력하고 집중된 채널 팀의 도움을 받아 설계에서부터 시제품화, 배송 지원을 아우르는 포괄적인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나로그디바이스 글로벌 판매 및 디지털 마케팅 팀의 수석부사장인 마틴 코터(Martin Cotter)는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직판팀을 확대하거나 최근 애로우 일렉트로닉스와의 협력을 한층 강화하여 채널 운영을 활성화 하는 등 고객사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ADI는 애로우 일렉트로닉스의 뛰어난 기술 영업 및 마케팅 생태계와 제품 수명주기 솔루션, 배송 서비스를 바탕으로 유통 채널 전략을 거래 기준에서 전략 기준으로 확대해 나갈 수 있다. ADI의 직원들은 모든 고객들과 밀접한 파트너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