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제이와이텍코리아 투자로 측정 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에이디링크, 제이와이텍코리아 투자로 측정 시장 본격 공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1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디링크(ADLINK)는 지난해 6월 글로벌 측정장비 제조사인 제이와이텍(JYTEK) 투자에 이어 오는 23일 한국에서 제이와이텍코리아 창립행사 개최와 함께 최신 ‘씨샤프(SeeSharp)’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이와이텍코리아의 대표 투자사인 에이디링크는 측정(Test & Measurement) 분야에서 제공해오던 전문성과 서비스 능력을 기반으로 한국 테스트 및 계측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에이디링크는 PXI 시스템 얼라이언스 이사회 및 최고위급 회원으로 PXI 측정 분야에서 15년 이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플랫폼과 보드 제품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선도기업으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호환성 그리고 전체적인 효율면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2012년 미국 애질런트의 투자를 받으며, 측정장비의 품질과 기술적 역량을 강화한 가운데 애질런트는 에이디링크의 주요 주주다. 아울러 에이디링크는 표준 제품 이외에도 고객의 특수 요구사항에 대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이와이텍코리아의 대표 투자사인 에이디링크는 측정 분야의 우수한 기술력과 고객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양사가 함께 발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제이와이텍코리아는 에이디링크의 PXI 컨트롤러와 DAQ 데이터 캡쳐 모듈을 통합해 오픈소스 테스트 플랫폼인 씨샤프를 개발하는 등 연구개발에서 생산,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고품질 하드웨어, 판매, 기술지원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측정 분야 선도기업으로 자림매김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제이와이텍코리아는 고신뢰성의 우수한 품질, 비용 효율성이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시키며, 시장 경쟁력 향상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에이디링크의 디자인센터와 함께 자체 연구개발 및 기술지원 서비스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