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NBA 라이브 모바일’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EA, ‘NBA 라이브 모바일’ 업데이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1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A(Electronic Arts)는 모바일 게임 ‘NBA 라이브 모바일(NBA LIVE MOBILE)’에 ‘2017 올스타전’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실제 올스타전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내용이 포함됐다.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토요일(18일) 이벤트에는 올스타 레전드 스타들이 각자 올스타에서 선보인 능력을 게임 속에서도 갖추고 나와 새로운 플레이어 아이템으로 제시된다. 이 특별한 3명의 올스타 플레이어는 3점슛의 래리 버드(Larry Bird), 덩크슛에 빈스 카터(Vince Carter), 스킬 챌린지에 스티브 내쉬(Steve Nash) 등이다.

또한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 기간 동안 특별 한정판 플레이어들이 시간 간격을 두고 출시된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여러 플레이어들을 얻기 위해서 더 자주 접속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이 플레이어들을 통해 더욱 실제 같은 농구 게임의 진수를 맛볼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올스타전과 같이 다양한 올스타 위크엔드 이벤트에 참가할 올스타 주요 라인업(All-Star Focused Lineup)도 공개된다. ‘6번째 라인업’은 개별 아이템에 3점 및 덩크 부스트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며, 프로그램 기간 동안 올스타 선수들을 위한 맞춤형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유저들은 자신이 선택한 올스타의 스킬을 대폭 향상시켜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라이징 스타 챌린지, 스킬 챌린지, 3점슛 콘테스트 등을 위해 선수들을 선택 할 수 있다.

이번 올스타전을 맞아 새로운 라이브 이벤트가 추가됐고, 이를 통해 특별한 올스타 선수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라이브 이벤트는 3점슛 콘테스트의 머니 볼(Money Ball)과 같은 특별한 게임플레이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래리 버드(Larry Bird), 도미니크 윌킨스(Dominique Wilkins), 빈스 카터(Vince Carter)와 같은 과거 올스타 경기의 레전드급 선수들도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