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시만텍과 협력으로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 강화
상태바
BT, 시만텍과 협력으로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1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 매니지드 웹 시큐리티 포트폴리오에 시만텍 SSL 가시성 어플라이언스·클라우드 서비스 추가

세계적인 통신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인 BT는 글로벌 사이버 보안 선도 기업인 시만텍의 최신 기술을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BT 고객들은 수신하는 인터넷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 향상과 네트워크 보안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의 단순화된 관리를 통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시만텍의 두 가지 새로운 제품인 시만텍 SSL 가시성 어플라이언스 및 시만텍 클라우드 서비스는 기존의 시만텍 블루코트 프록시SG 서비스를 보완함으로써 BT의 매니지드 웹 시큐리티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기업들은 시만텍 SSL 가시성 어플라이언스를 활용해 네트워크상의 암호화된 데이터 트래픽에 대한 통찰력 부족에 따른 사각지대를 비용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현재 인터넷 트래픽의 약 절반이 암호화돼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는 기업의 보안 상태에 상당한 차이를 가져올 수 있다. 또한 시만텍 SSL 가시성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고객들은 암호화된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과 제어력을 확보함으로써 개인 정보 보호, 규제 및 수용 가능한 사용 정책 준수를 보장할 수 있다.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시만텍 클라우드 서비스는 악성코드, 바이러스 및 고도화된 위협으로부터 사용자 기기에 대한 항시 보안을 보장한다. 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민간 위협 인텔리전스 네트워크인 시만텍 글로벌 인텔리전스 네트워크의 실시간 인텔리전스를 통해 포괄적 위협을 실시간으로 원격 측정함으로써 보안 제어를 업데이트한다. 시만텍 글로벌 인텔리전스 네트워크는 10억 건의 웹 요청, 20억 건의 이메일, 1억7500만 개의 엔드포인트를 활용한다.

이번 계약에는 기존의 블루코트 디렉터 기능을 대체하는 새로운 시만텍 SSL 가시성 어플라이언스와 시만텍 클라우드 서비스에 필요한 시만텍 관리 센터 플랫폼에 대한 접근도 포함되며, 2020년경에는 고객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마이크 페이(Mike Fey) 시만텍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BT의 포트폴리오 내에서 시만텍의 기능을 확장함으로써 BT 고객들에게 현대의 사이버 보안 환경에서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은 SSL 전용 가시성을 확보하고, 암호화된 트래픽에 숨어있는 보안 위협에 대처할 수 있게 됨으로써 최우선순위의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고, 시만텍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블루코트 웹 보안 역량을 모바일로 확장해 모든 기기와 위치에서 사용자와 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BT 시큐리티 마크 휴즈(Mark Hughes) CEO는 “네트워크 환경 모니터링은 지난 몇 년간 갈수록 복잡해졌으며 암호화된 트래픽 활동의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사각지대를 식별하는 것은 안전한 비즈니스를 위해 매우 중요해졌다”며 “BT와 시만텍의 협력은 이러한 문제해결을 돕고 최고정보보호책임자에게 네트워크 모니터링에 필요한 관리 도구를 지원하는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