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탐앤탐스 잔액관리형 ‘기프티카드’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탐앤탐스 잔액관리형 ‘기프티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1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카카오 및 G9, G마켓, 옥션, 롯데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 잔액관리형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탐앤탐스는 2001년 탄생해 커피전문점 시장을 선도하며 고품격 커피와 갓 구운 따뜻한 프레즐 그리고 좋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편안한 분위기로 사랑받고 있다.

탐앤탐스는 커피뿐 아니라 겨울철에 어울리는 과일티도 인기 메뉴다. 탐앤탐스 유자차는 고흥 농협에서 생산한 우리 유자로 만든 음료로 과육을 듬뿍 담아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일품이다. 자몽과 레몬을 재료로 한 자몽 티와 레몬 티 역시 특유의 상큼한 맛과 향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탐앤탐스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는 특정메뉴가 아닌 탐앤탐스의 다양한 메뉴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상품권으로 자유이용권처럼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주문 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또한 잔액관리도 가능해 사용하고 싶은 금액만큼 결제 후 남은 잔액은 추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탐앤탐스의 커피뿐 아니라 프레즐, 허니브레드, 과일티, 에이드 등 다양한 인기 메뉴를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탐앤탐스 기프티카드는 입학, 졸업시즌을 맞아 인기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물론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통합상품권인 카페기프티 카드도 탐앤탐스에서 사용 가능하다. 추후 기존 상품권과는 다른 모바일 통합결제 서비스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