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코 포인트 전환 ‘우리은행’과 ‘KB국민카드’로 확대
상태바
NHN엔터, 페이코 포인트 전환 ‘우리은행’과 ‘KB국민카드’로 확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1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의 ‘위비꿀머니’와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 가능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페이코(PAYCO)' 포인트 전환 서비스에 ‘우리은행’와 ‘KB국민카드’을 제휴사로 확대 적용했다.

페이코의 포인트 전환 기능은 제휴 금융사에서 쌓은 멤버십 포인트를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해 페이코의 전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해 6월 신설된 이후 국내 주요 은행 및 카드사의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들과 제휴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추가로 포인트 전환이 가능해진 멤버십은 우리은행의 ‘위비꿀머니’와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다.

기존 우리은행 및 KB국민카드 이용자는 페이코 앱 설치 및 회원가입 후 페이코 앱 내 ‘포인트 전환’ 메뉴를 통해 해당 포인트를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전환 포인트를 활용해 티몬, 위메프, 벅스, CJ몰, 배달의 민족, CGV, 예스24 등 온라인 가맹점과 CU, 이디야, 아티제,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등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융사에서 쌓은 포인트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효율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이용자들에게 이번 페이코의 포인트 전환 확대는 흥미로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페이코는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기관의 멤버십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나아가 페이코가 마련한 적립-충전-전환 기능을 활용한 포인트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