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사업장 운영 효율 높이는 서비스 출시
상태바
ADT캡스, 사업장 운영 효율 높이는 서비스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2.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운행관리·인터넷·화재안심 등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 3종 출시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보안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자들의 운영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는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 3종을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ADT캡스가 주 고객층인 개인 사업자의 고민과 필요한 점을 검토해 내놓은 것으로, 번거로운 별도 관리가 필요했던 차량 관리, 속도와 요금 모두 필요한 인터넷, 기존 보험으로는 불안한 화재 위협 등 우선 순위를 정해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

차량운행관리 서비스 ‘ADT 세이프카’는 차량용 통신모듈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차량의 위치 및 상태를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기본 서비스인 ‘베이직’과 각종 기능을 추가한 ‘에코’, ‘프로’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세이프카 베이직은 차량의 위치, 상태 및 운행기록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는 기본적인 차량관제 서비스다. 세이프카 에코는 차량별 연료 소모량, 공회전 등 연비 관련 정보조회가 가능해 경제적인 운행을 도와주며, 세이프카 프로는 디지털운행기록계(DTG)에서 수집된 운행기록을 교통안전공단 서버로 자동으로 제출해 DTG 의무 장착 대상 차량 및 관련 업종에 유용하다.

‘ADT 인터넷 서비스’는 ADT캡스 고객을 대상으로 LG유플러스의 100Mbps 광랜 인터넷 서비스를 기존 인터넷보다 20% 저렴하게 제공한다. 기존에 가입한 보안서비스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합으로 관리하고 청구할 수 있어 소규모 매장이나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에게 유용하다.

‘화재안심 서비스’는 사업자들이 화재발생시 재물손해, 매출손실에 대한 불안에 주목한 서비스다. 기존 화재보험과 달리 항목 별 한도 제한이 없는 실손형으로, 저렴한 금액으로 보상한도를 올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일반 사업자가 가입하기 어려운 유리손해, 전기손해, 급배수 누출 손해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고, 필요성은 높으나 비싸고 가입이 까다로운 풍수해/매출손실을 선택할 수 있다. ADT캡스 고객이라면 심사 없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안뿐만 아니라 사업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들을 합리적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빠른 출동과 철통 보안이라는 고유의 영역도 중요하지만 브랜드파워를 활용, 기존 고객들에게 부가가치를 제공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