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메모리칩 데이터 복구 기업 총판 계약
상태바
인섹시큐리티, 메모리칩 데이터 복구 기업 총판 계약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2.1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솔루트, 스마트폰·USB 데이터 복구·디지털 포렌식 지원…수사기관·데이터 복구 전문업체 대상 영업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메모리칩 기반 데이터 복구 및 디지털 포렌식 전문 기업인 루솔루트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메모리칩 기반 데이터 복구·디지털 포렌식 분석 솔루션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루솔루트의 디지털 포렌식 솔루션을 수사기관을 비롯해 법집행기관,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등 다양한 산업 분야 고객들에게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기술지원, 실무교육, 자격증 인증 등의 서비스와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루솔루트는 인섹시큐리티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을 계기로 한국 고객들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기 위하여 아래아한글 파일 포맷(HWP)과 카카오톡·라인 등 국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 지원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와 함께 인섹시큐리티는 루솔루트와 데이터 복구 및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국내 공인교육센터를 연간 상시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루솔루트 솔루션의 국내 보급 확대를 위해 기술지원 및 교육 컨설팅 인력을 보강한다. 양사는 데이터 복구 및 디지털 포렌식 솔루션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한편,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교육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루솔루트의 국내 비즈니스 확대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