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백업 솔루션에 ‘MS 오피스 365’ 백업 기능 추가
상태바
아크로니스, 백업 솔루션에 ‘MS 오피스 365’ 백업 기능 추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2.1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메일·연락처·캘린더·작업 목록 및 첨부파일에 대한 자동 백업 지원

아크로니스(한국지사장 서호익)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IT환경에 최적화된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Acronis Backup 12)’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Microsoft Office 365)’ 백업 기능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자사의 클라우드 백업 기능을 강조한 ‘클라우드-퍼스트(Cloud First)’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해 7월 출시된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Acronis Backup Cloud)’에 이어 ‘아크로니스 백업 12’ 제품에도 MS오피스 365 백업 기능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이를 통해 고객들의 MS오피스 365 환경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MS오피스 365 서비스는 기업의 이메일 인프라 관리에 편익을 제공하고 있다. MS오피스 365 백업 기능이 추가된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기업들이 클라우드 워크로드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고, 로컬 환경은 물론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장기적이면서도 안정적인 액세스 및 아카이빙 기반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MS오피스 365 이메일 및 연락처, 캘린더, 작업 목록 및 첨부파일에 대한 자동 백업이 가능하며, 이메일의 장기적인 액세스 및 아카이빙 용도로 로컬 및 클라우드 상에 백업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MS오피스 365 메일 백업 콘텐츠의 미리보기, 브라우징, 검색을 지원한다.

개별 메일함 및 공유 메일을 원본 보관함 및 다른 기타 장소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복구할 수 있으며, 전체 백업 복구 없이 개별 이메일의 복구 및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랜섬웨어로부터 사용자 디바이스 및 데이터 보호를 위한 ‘아크로니스 액티브 프로텍션(Acronis Active Protection)’을 통한 공격 차단 및 타깃이 된 데이터에 대한 즉각적인 복구가 가능하다.

한편 아크로니스는 VM웨어 v스피어6.5(VMware vSphere 6.5)에 대한 지원도 추가했다고 덧붙였다. 에이전트 기반 버전과 에이전트리스 VM 및 ESXi 호스트 백업을 비롯해 VM웨어 CBT, 아크로니스 인스턴트 리커버리(Acronis Instant Recovery), 아크로니스 vm플래시팩(Acronis vmFlashback), WAN 최적화를 지원하는 복제 등 성능 개선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세르게이 빌로소프(Serguei Beloussov) 아크로니스 CEO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기반을 사용하는 SMB 사업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MS오피스 365 이메일 백업 기능을 추가한 아크로니스 백업 12을 통해 SMB 환경의 모든 디지털 이미지를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