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삼성페이 미니’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KG이니시스, ‘삼성페이 미니’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이니시스 10만 가맹점과 삼성페이의 사용편리성 결합으로 간편시장 확대 기대

KG이니시스는 ‘삼성페이 미니’를 KG이니시스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2월 6일 베타서비스를시작해 15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국내 최대의 휴대폰 보급 및 간편결제 ‘삼성 페이’를 보유한 삼성전자와 KG이니시스가 손잡고 온라인 결제 시장을 공략하는 것으로, 국내 온라인 간편결제 시장의 성장에 큰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페이 미니’는 삼성 페이가 탑재되지 않은 안드로이드 기반 휴대폰 보유 고객도 미니앱을 휴대폰에 설치하면 온라인 결제 시 지문이나 결제비밀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KG이니시스는 2016년 11월 21일 시작된 삼성 페이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 데 이어, 2월 15일부터 전체 가맹점에서도 ‘삼성페이 미니’를 사용하게 됨에 따라 거래 규모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KG이니시스는 이번 삼성페이 온라인 결제 활성화와 더불어 향후 온, 오프라인으로 전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 모델을 포괄적으로 검토해 공동으로 진행해 나가는 등 다양한 사업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이번 삼성페이 제휴를 통해 당사 가맹점 고객들이 다양한 결제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더 높였다”면서 “거래규모 확대에 따른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