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용평리조트에 ‘ARS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용평리조트에 ‘ARS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2.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료 예약 결제·골프 이용료 결제에 사용…용평리조트·비체팰리스 콘도 상담원 프로그램 연동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용평리조트에 결제 서비스 ‘ARS페이(ARSPAY)’을 제공했다고 14일 밝혔다.

용평리조트는 ARS페이 서비스를 객실료 예약 결제와 골프 이용료 결제에 사용할 예정이다. 리조트의 다양한 업무에서 직원들의 불편함과 보안성을 개선하고,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결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 서비스를 상담원 프로그램(CRM)과 연동해 사용하는 한편, 서해 무창포에 위치한 비체팰리스 콘도에도 연동 사용한다. 골프장 등 여러 부대시설에서도 ARS페이와 현장 결제 솔루션인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를 사용할 예정이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용평리조트에 제공된 ‘ARS페이’ 서비스는 리조트나 숙박업체의 결제 서비스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 서비스는 카드번호를 받지 않아 고객의 카드정보 유출 걱정이 없고, 기존 카드단말기가 없어도 앱 형태로 제공되어 용평리조트의 직원들이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면서 손 안에서 쉽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RS페이는 가상 ARS번호를 이용하며, 상담원 전화결제,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ARS번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ARS 점유자 인증 후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