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방수비데 스팀 출시 기념 통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누스, 방수비데 스팀 출시 기념 통큰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13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수비데 온라인 구매 전 고객 자동 응모…최대 300만원 상당 욕실 리모델링 시공권 증정

전 세계 55개국에 비데를 수출하는 건설, 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대표 권민석)의 이누스 비데가 방수 비데 업그레이드 버전인 ‘방수비데 스팀(모델명: SS-365)’을 출시하고 통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런칭 기념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방수비데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300만원 상당의 욕실리모델링 시공권(1명) 및 60만원 상당의 세미 리모델링 시공권(3명), 구매 전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한 사이트를 통해 자동으로 응모된다.

▲ ‘방수비데 스팀(모델명: SS-365)’은 100℃의 강력한 스팀을 노즐에 분사시켜 노즐 청소 및 관리가 손쉽다.

새롭게 출시된 ‘이누스 방수비데 스팀’은 방수비데의 특성을 그대로 살리면서 비데 사용에서 가장 중요한 관리 포인트인 노즐 부분을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는 스팀 분사를 적용해 비데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다시 한번 완벽히 충족한 제품으로 자사 온라인 쇼핑몰 이누스몰 및 온라인 오픈 마켓,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발하게 판매 중이다. 

아이에스동서의 이누스 비데는 2014년 말 전세계 최초로 ‘물을 뿌려 청소가 가능한 방수 비데’를 출시 후, 후속 모델로 ‘방수비데-2’, ‘방수비데-S’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홈쇼핑과 온라인 마켓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H사 홈쇼핑에서 일일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고 홈쇼핑 1위 비데로 등극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