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 달콤하고 건강한 발렌타이데이 제품 선보여
상태바
썬라이더, 달콤하고 건강한 발렌타이데이 제품 선보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1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연인이나 가족을 위해 달콤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었다. 이때 선물로 가장 대중화되어 있는 것이 바로 초콜릿이나 사탕인데, 이는 대체적으로 열량이 높고 당분이 다량 함유돼있어 과다 섭취 시 자칫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때문에 최근 웰빙을 지향하는 많은 이들 사이에서 건강한 제품을 선물로 주고 받는 것이 트렌드로 번지고 있다. 때문에 통곡물이나 단백질이 풍부한 동시에 칼로리가 낮아 체중에 부담을 느끼지 않는 건강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썬라이더코리아’에서는 발렌타인데이에 훌륭한 선물이 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금번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썬라이더’가 추천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는 ‘썬바 초콜릿’이다. 농축 초본 홀푸드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는 해당 제품은 통곡물과 견과류로 만든 영양바로 양질의 식이섬유와 콩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돼있다.

저칼로리임에도 대두단백, 아몬드, 마카다미아넛, 대나무죽순, 맥아추출물 등의 균형 잡힌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하고 있으며, 방부제를 비롯해 인공색소, 감미료, 트랜스 지방을 첨가하지 않아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이 ‘썬바’는 초콜릿 외에도 오트밀레이즌, 과일 맛으로 구성돼있다.

이와 더불어 선보이는 제품은 ‘바이타쉐이크 코코아’가 있다. 식물성 단백질과 수용성 식이섬유가 함유돼있는 단백질쉐이크로 95Kcal의 낮은 칼로리임에도 5가지 콩류와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함유해 오랜 시간 포만감을 주는 리얼푸드다.

해당 제품에는 율무와 대두, 산약, 차전자피, 산화아연, 비타민 등 풍부한 영양성분과 복합탄수화물, 초본 영양소 등이 포함돼있으며, 설탕과 방부제,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바이타쉐이크’는 쉐이커바틀에 1포를 넣고 물 또는 우유나 두유 180ml~240ml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들에게 건강함을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썬바 초콜릿과 바이타쉐이크 코코아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며, “해당 제품들은 코코아과 스트로베리 맛으로 구성돼있어 선택하는 즐거움 또한 충분하다”고 전했다.

한편, 35년 역사의 글로벌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브랜드 ‘썬라이더’는 지난 1982년 미국에서 시작돼 현재 LA지역에 위치한 자체연구소 및 제품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생산하는 초본농축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생활용품 등은 한국과 미국을 비롯한 40여 개국에 유통 중이다.

아울러 ‘썬라이더코리아’의 ‘썬바 초콜릿’, ‘바이타쉐이크 코코아’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은 전국 프랜차이즈매장 및 국내 주요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