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 핸드폰케이스 '말라코케이스' 눈길
상태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 핸드폰케이스 '말라코케이스'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2.1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범해 보이는 스마트폰을 남들과는 다르게 꾸미는 대표적인 악세사리라고 한다면 가장 먼저 핸드폰케이스를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다. 디자인뿐 아니라 최근에 이용자들은 고가의 스마트폰이 큰 충격을 받았을 시에도 보호가 되는 안전한 케이스를 원한다.

또한 말라코에서는 디자인회사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하여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출시중인 카드케이스와 투명케이스 등의 일상에서 누구나 사용감이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 것에 힘쓸 것 이라고 밝혔다.

말라코의 대표적인 케이스로 카드수납기능과 액정보호까지 겸비한 퓨전케이스를 판매하여 가치중심의 핸드폰케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색상은 다양한 컬러로 UV코팅구성이 되어져 있으며 겉으로 드러나는 부분에는 단단한 PC(폴리카보네이트)소재와 안쪽으로는 충격흡수에 탁월한 TPU(열가소성폴리우레탄)소재로 함께 결합하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호환이 가능한 기종으로는 갤럭시s7케이스, 갤럭시s7엣지케이스,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7케이스, G5케이스, 아이폰6/6s/플러스, 아이폰7/플러스까지 총9가지 최신기종들 중심으로 개발하여 출시하였다. 액정부분을 보호하기 위하여 각 기종사이즈에 맞춘 액정강화유리를 포함하여 전면을 안전하게 보호해 줄 수 있도록 기본 구성품으로 함께 포함되어 사용하는 고객들 누구나 케이스와 액정강화유리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과거 3G 이동통신 시대를 넘어 지금은 4G 시대에 살고 있다. 이제 모바일시장은 4G 이상으로 더 빠르게 5G 시대를 준비하면서 모바일기기의 변화에 따라 이에 따른 아이템들도 단순기능에서 다양한 변화를 가지고 올 것이라 전망한다.

올해 초 차량용 충전기, 케이블 등의 신 제품출시를 앞두고 있는 말라코에서 퓨전케이스 이외에 투명함을 자랑하는 렉신케이스와슬림한 하드케이스 디바인, 코벳, 커버케이스 등을 온라인 전마켓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