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유학, ‘필리핀가족연수 조기유학 어학연수’ 프로모션
상태바
청춘유학, ‘필리핀가족연수 조기유학 어학연수’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2.13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치원 환경 클락 AELC 어학원 체육시간(사진제공=청춘유학)

필리핀 가족연수 와 조기유학 전문 유학원 청춘유학이 2월 28일까지 비수기 사전등록자 혜택으로 최대 학비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 내용은 클락, 세부 지역 필리핀가족연수의 경우 3월~ 4월 출발자 대상으로 학비 할인 혜택과 왕복항공권 지원 하는 것과 성인과 가족연수를 함께 하는 경우 항공권 혜택은 없지만, 학비 최대 50%까지 할인을 지원하며 필리핀 영어캠프의 경우 별도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현재 유치원을 보유하고 있는 클락 WE아카데미, AELC, 세부 엘사어학원 외 필리핀가족연수 센터가 늘어나고 있으며 파닉스를 한국에서 마친 4~5세 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일수록 가족연수의 성과가 뚜렷하게 늘어나고 있으며, 미취학, 저학년의 경우라면 8~12주 기간 동안 방학기간을 이용하지 않고 비수기 연수를 하는 것이 성수기보다 가장 알찬 혜택으로 연수를 할 수 있다.

청춘유학 관계자에 따르면 “세부가족연수 기관으로는 ELSA, 세부 MDL, 바기오 베씨어학원 등이 있다. 부모 비동반 주니어 헬프어학원, 조기유학 기관으로는 벨라, cns어학원 등이 있으며, 기타 GS, 웨일즈어학원, 성인과 가족연수를 함께 한다. 필리핀대학부설 연수가 가능한 필리핀공무원 가족연수 기관으로는 엘사, 이에듀어학원이 대표적이다”며 “기타 성인연수와 가족연수 함께하는 세부 cij, 블루오션, cpi어학원이 대표 적이고 청춘유학은 이러한 각 기관의 장점 등을 맞춤식으로 상담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밖에, 청춘유학은 2017년 ‘비수기프로모션’ 혜택으로 성인연수 클락 EG어학원, 바콜로드 OKEA, 2캠퍼스 오픈한 셀라어학원 학비 절감과 항공권 지원을 할 예정이며, 일로일로가족연수 C&C어학원 비수기 경우 칼리보 직항으로 왕복항공권포함 및 2박3일 보라카이 패키지 지원혜택을 실시한다.

청춘유학 관계자는 “일본, 대만 가족도 필리핀으로 송출해 다양한 국적의 성인 및 가족과 함께 연수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상담을 통해 필리핀유학 후기, 비용, 경험담 등의 자료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